안녕하세요 부품의 경우 홈페이지 쇼핑에서 모두 파트를 구매가 가능하시며,
A/S 는 1년내 불량인 경우 무상 처리가 가능하며, 사용 및 소비자 과실에 의한 경우 부품 교체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A/S 등록 방법은 구매하신 내역(온라인인 경우 구매처와 구매일자가 나온구매 내역서를 캡처본) 1부, 문제가 발생된 부위의 사진1장 이상, 그리고 간략한 내용 및 고객님의 연락처를 적어
mail@cafflano.co.kr로 메일 주시면 접수 2일 이내 연락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카플라노 클래식 그라인더 부분이 원두를 갈다가 부분이 떨어져 나가 손상되었습니다
AS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있다면 절차와 방법, 비용은 얼마정도가 들어가는지 알고 싶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