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실제로 돈이 들어와야 환불이 완료된거죠

작성자 강****(ip:)

작성일 2019-03-07 22:00:41

조회 2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보니까 취소 처리 자체를 ‘오늘 처음’ 하신것 같은데 고객센터에는 이미 25일쯤 전 문의했을때 분명 취소 완료를 했다고 답변했구요. 그럼 취소 처리를 하지도 않고 했다고 거짓말로 답변을 다신 것 아닌가요?

그리고 환불이 완료됐다니요? 최종적으로 카드사에서 제가 돈을 돌려받았을때 그때 환불이 완료되는 거죠. 거의 한달만에 취소 처리를 하고 답변을 이렇게 해놓으심 제가 양해가 되나요?

차라리 제가 처음 1:1문의를 했을때 시스템 문제가 있어 늦어진다고 답변했다면 제가 이렇게까지 화가 나진 않았을것 같네요. 문제는 최초 답변시 취소 처리를 하지 않고 했다고 거짓말을 하신 부분이구요. 그 부분에 대해서 정확하게 사과를 하세요.

[ Original Message ]
환불은 완료되셨을 겁니다.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회사 네트웍이전처리로 늦어진점 양해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거의 한달전에 주문하자마자 취소했는데 반품도 아니구요 아직도 환불을 안해주시네요. 고객센터 통해서 문의도 했고 카드 취소를 했다는데 진짜 된건지 확인도 안되고 그 뒤로도 18일넘게 돈 안들어왔구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